(완료) 2026 대구세계마스터즈육상경기대회의 스폰서십 유치 방안<목차>제1장 연구개요1. 배경 및 목적2. 범위 및 방법제2장 스포츠 마케팅과 스포츠 스폰서십의 개념 및 동향1. 스포츠 마케팅의 개념 및 유형2. 스포츠 스폰서십의 개념 및 동향제3장 세계마스터즈육상경기대회의 개념1. 세계마스터즈육상경기대회의 정의 및 특징2. 세계마스터즈육상경기대회의 구분제4장 2026 대구세계마스터즈육상경기대회 추진현황1. 대회 개요2. 대회 추진현황제5장 국내외 국제경기 스폰서십 유치 사례분석1. 국외 스폰서십 유치 사례2. 국내 스폰서십 유치 사례3. 시사점제6장 2026 대구세계마스터즈육상경기대회 스폰서십 유치 전략 제언1. 내외부 환경분석 및 시사점 도출2. 스폰서십 유치 전략3. 스폰서십 유치 세부 추진 방안4. 스폰서십 유치 로드맵제7장 결론 및 정책제언1. 결론2. 정책제언참고문헌
[더보기]